SPC삼립, ‘마법의딸기’ 상큼한 맛과 비주얼로 인기 상승
SPC삼립, ‘마법의딸기’ 상큼한 맛과 비주얼로 인기 상승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라떼미니케익, 딸기라떼슈, 상큼딸기파이 선봬
SPC삼립이 선보인 딸기 디저트 제품이 인기다. [제공=SPC]

SPC삼립이 프리미엄 딸기청 브랜드 ‘마법의딸기’와 협업한 제품으로 한달 만에 100만 봉이 판매되며, 타 신제품들의 평균 판매량 대비 2배 이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요인으로 딸기 제철 시기를 맞아 딸기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고 분석했다.

SPC삼립은 기존에 출시한 ‘마법의딸기 베이커리’ 5종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했다.

신제품은 딸기 시트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층층히 샌딩한 3단 케익 ‘딸기라떼미니케익’, 달콤한 딸기우유 생크림을 넣은 핑크빛 슈 ‘딸기라떼슈’, 딸기 시트에 달콤한 딸기 크림을 가득 넣은 ‘상큼딸기파이’ 등이다.

SPC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딸기 시즌을 맞이해 상큼한 제철 딸기를 사용한 ‘마법의딸기’ 베이커리가 좋은 평을 얻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제철 원료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