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수험생 대상 노션 템플릿 무료 증정
에듀윌, 공무원 수험생 대상 노션 템플릿 무료 증정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3.1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커·플래너 시리즈, 강의 계획표 템플릿으로 커스터마이징 가능
[사진=에듀윌]
[사진=에듀윌]

에듀윌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계획적인 학습을 통해 올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션 템플릿을 무료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노션(Notion)은 메모, 스케줄러, 업무 일지와 다이어리 등을 무료로 작업할 수 있는 워크스페이스다. 최근 대학생은 물론 일잘러 MZ들까지 모두 사용할 정도로 필수 앱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신만의 작업 공간을 직접 만들 수 있고 다양한 템플릿을 적용해 사용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이 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 편의성을 높여주고 계획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갓생 템플릿’을 제작해 무료로 제공키로 했다. 에듀윌 캐릭터인 듀꿀이 스티커와 데일리, 위클리와 먼슬리 등 플래너 시리즈, 강의 계획표 템플릿을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30명을 추첨해 합격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합격매트 배송비도 에듀윌이 부담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인터넷 강의를 태블릿으로 많이 듣다 보니 종이 다이어리 보다 노션과 같은 어플를 더 많이 사용하는 추세”라며 “스마트폰, 태블릿과 컴퓨터에서 모두 연동되고 텍스트 뿐만 아니라 이미지, 링크와 동영상까지 모두 작업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노션 템플릿을 증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