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이지 하이볼 NEW 2종 출시
카브루, 이지 하이볼 NEW 2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1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분까지 싱그럽게 해 주는 ‘도넛피치(납작복숭아)와 캐모마일리치’ 플레이버
카브루가 이지하이볼 2종을 선보였다. [제공=카브루]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과일 맛을 베이스로 한 이지(easy) 하이볼 2종을 GS25 편의점을 통해 출시했다. 카브루가 이번에 출시하는 이지 하이볼의 플레이버는 최근 MZ 소비자들 사이에서 맛과 인증샷으로 선호가 높은 과일인 ‘도넛피치(납작복숭아)’와 ‘캐모마일리치’로 총 두 가지다.

납작복숭아는 복숭아의 일종으로 유럽 등지에서 흔히 즐겨 먹는 과일이다. 특히나 높은 당도로 국내서도 젊은 소비자들이 중심이 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알려져 인기가 높다.

캐모마일리치는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은은한 향미로 커피 전문점에서 시즈널 메뉴로 음료로 인기를 끈 바 있다.

카브루는 RTD 하이볼의 주 소비층인 MZ소비자들에게 힙한 과일 플레이버를 이지(easy) 브랜드로 출시해 이지 브랜드만의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볼’을 만들었다.

또 카브루는 최근 ‘헬시플레저’의 열풍으로 취하기 위한 술이 아닌 ‘즐기는 술 문화’로 바뀌면서 ‘저도수’의 ‘저도주’ 선호 경향이 뚜렷한 것에 주목, 기존 이지 하이볼의 도수 7도를 5도로 하향 조정해 더욱 쉽고 편하게 이지 하이볼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카브루는 “소비자 주류 소비 패턴에 걸맞은 행보로 일상에 새로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개발 및 출시 하겠다”고 설명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