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종면 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노종면 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03.1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평 지역주민 등 지지자 300여명 운집해 성황
노종면 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사진=후보측)
노종면 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개최.(사진=후보측)

노종면 더불어민주당 부평갑 국회의원 후보는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세몰이에 나섰다.

노종면 후보는 이날 오후 3시 부평구에 있는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교흥 인천시당위원장(인천 서구갑)을 비롯해 박찬대 최고위원(인천 연수갑), 맹성규 남동구갑 국회의원, 홍미영 총괄선대위원장, 신은호 선대위원장을 비롯한 민주당 소속 전현직 시·구의원, 부평주민과 지지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노종면 후보는 “제 고향 부평에서 여러분과 함께 멋진 내 고향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노 후보는 “광화문을 환하게 밝혔던 촛불이 이 세상을 바꾼 것처럼, 부평 주민 한 분 한 분과 함께 명품도시 부평의 모습을 그려나가고 싶다. 역사, 문화,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도시를 함께 만들어나가자”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부평의 희망찬 미래를 담은 ‘파란 종이비행기 날리기’ 이벤트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한편 노 후보는 지난 8일 부평구갑 총선에 도전했던 홍미영 전 부평구청장과 신은호 전 인천시의회 의장이 합류한 통합 선거대책위를 구성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