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숙 예비후보 힘쎈캠프, 매천-계양천 자전거길 아라뱃길 연결 방안 모색
이행숙 예비후보 힘쎈캠프, 매천-계양천 자전거길 아라뱃길 연결 방안 모색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03.1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 속으로 찾아가는 민원 해결사
가현지구 앞.(사진=예비후보)
가현지구 앞.(사진=예비후보)

이행숙 예비후보 힘쎈캠프는 주민속으로 찾아가는 민원 해결 활동의 첫 번째 행보로 서구 마전동에 위치한 나진포천과 서구 아라동에 위치한 매천-계양천을 방문하는 현장 실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이행숙 예비후보 힘쎈캠프는 인천서구의회 박용갑(국민의힘-마)의원, 홍순서(국민의힘-바) 의원, 지역주민, 관계부처와 함께 나진포천은 아라뱃길 지류를 이용해 건천을 살리고 매천-계양천은 아라뱃길과 연결하여 자전거길과 수변로 활성화에 대한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특히 홍순서 의원은 지난해 11월 서구청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서 나진포천 산책로 조성사업 예산 10억1천만원을 미반영한 것을 강하게 지적한 바 있다.

홍순서 서구의원은 “나진포천 산책로 조성사업은 불로대곡동 주민들의 많은 민원이 중요한 사업”이라며 "우리 주민분들의 정서에도 도움이 되고 즐거운 여가생활을 만끽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챙겨 나가겠다"고 밝했다.

박용갑 서구의원은 ”검단은 자연녹지가 어우러진 멋진 도시로 변화 가능한 지역”이라며 "매천은 검단신도시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하천으로 자전거길이 아라뱃길과 연결이 되어있지 않아 주민들의 아쉬움이 컸던 곳으로 꼭 연결 될 수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행숙 예비후보는 "검단 주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떠한 어려움이 있는지를 먼저 발굴해 빠른 시일내에 문제점이 해소 될 수있도록 찾아가는 민원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