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봄철 미식 프로모션 전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봄철 미식 프로모션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3.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킹덤' 운카이·더리본 진행
서울드래곤시티의 봄철 미식 프로모션 중 하나인 운카이 '한상대첩'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봄철 미식 프로모션 중 하나인 운카이 '한상대첩'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에서 봄철 미식 프로모션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스카이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 중 ‘그랜드 머큐어’와 ‘이비스 스타일’ 상단을 이어 조성돈 4층 규모 시설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식음업장과 파티룸을 보유하고 있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봄철 프로모션에는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 모던 다이닝으로 콘셉트를 바꾸고 메뉴를 개편한 ‘더 리본’에서 각각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 코스와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운카이에서는 봄 제철 식재료를 포함한 계절 코스와 디너 코스, ‘복순도가’ 막걸리를 곁들여 즐기는 ‘한상대첩’을 판매한다. 계절 코스는 옥돔을 올린 일본식 계란찜을 시작으로 전복과 문어조림, 대합 맑은국, 제철 생선회 7종, 갈치구이 등 총 8종으로 준비된다.

스카이킹덤 31층 더 리본은 ‘셰프 테이스팅’ 런치 및 디너 코스와 위스키 페어링 코스를 운영한다. 셰프 테이스팅 코스는 치미추리 소스, 감식초 크림소스 등 셰프가 직접 발효한 소스를 활용해 구성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 봄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요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스카이킹덤 방문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올해부터 ‘카바나 시티’에서 야외 웨딩을 시작한다. 카바나 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루프톱 다이닝 공간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