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오뚜기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3.0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뮤직비디오 한 장면. [제공=오뚜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뮤직비디오 한 장면. [제공=오뚜기]

오뚜기는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Yellows)’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Happy Yummy Song)’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옐로우즈는 2022년 8월 오뚜기가 론칭한 공식 캐릭터다. 오뚜기 로고를 닮은 행복한 미식가 ‘뚜기’, 절대후각의 강아지 ‘마요’, 대식가 병아리 ‘챠비’ 세 캐릭터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번째 프로젝트다.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정식 음원은 3월 5일 오후 12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Dail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굿즈이즈굿’ 박람회에 참여해 해피냠냠송 홍보에 나선다. 행사장에서는 현재 오뚜기몰에서 판매 중인 옐로우즈 인형, 키링 등 굿즈 6종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해피냠냠송 음원 및 오프라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옐로우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