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고물가 속 가성비 '치킨 플래터' 선봬
파파이스, 고물가 속 가성비 '치킨 플래터'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3.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이스는 5일부터 가성비를 강조한 '어썸 치킨 플래터' 4종을 판매한다. [사진=파파이스]
파파이스는 5일부터 가성비를 강조한 '어썸 치킨 플래터' 4종을 판매한다. [사진=파파이스]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강조한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파파이스에 따르면, 이날 출시한 어썸 치킨 플래터는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한 1인용 치킨 플래터다. 

이중 메인 플래터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로 8000원 후반대에 파파이스 대표 치킨 메뉴 3종인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이 외에 ‘윙 플래터’, ‘순살 치킨 플래터’,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3종을 함께 출시해 치킨 부위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총 4종으로 운영되는 어썸 치킨 플래터는 파파이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가 되며 배달·포장도 가능하다.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를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썸 치킨 플래터 구매 인증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파파이스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이번 치킨 플래터는 1인 고객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와 각자의 취향에 맞는 부위를 1인 플래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