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컨세션, ‘파이토케미컬’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아워홈 컨세션, ‘파이토케미컬’ 활용 신메뉴 4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5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컨세션 매장 ‘파이토케미컬’ 활용 신메뉴 포스터 [제공=아워홈]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전국 주요 컨세션 매장에서 식물성 영양소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올해 컨세션 연간 메뉴 콘셉트를 ‘Tasty Rainbow 2024’로 선정하고 독특한 맛과 색상으로 음식 고유의 개성과 영양소를 표현하는 ‘무지개 파이토케미컬’ 메뉴를 격월로 선보일 계획이다.  파이토케미컬은 식물성을 뜻하는 '파이토(Phyto)'와 화학 '케미컬(Chemical)'의 합성어다.

아워홈은 3~4월에는 메인 컬러를 ‘빨강’으로 선정하고 그에 맞춰 파이토케미컬이 풍부한 토마토, 파프리카, 돼지고기, 소고기 등을 주재료로 활용했다.

이번 신메뉴는 ▲치즈함박스튜 ▲마파두부 볶음면 ▲토마토 순살 닭볶음탕 ▲Hi, 솥밥과 실파 곰탕 등 총 4종이다. 해당 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몰점,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바쁜 일상 속 한 끼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채우려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올해 컨세션 메뉴 테마를 ‘제7의 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케미컬로 선정했다”며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레드푸드로 환절기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