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20여년 만에 CI 변경
경동제약, 20여년 만에 CI 변경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3.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 이념 담아
경동제약 CI
경동제약 CI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4일 공개했다.

신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모티프로 제작됐다. CI는 은행나무 잎 모양의 심벌에 라운드 박스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표현됐다.

새롭게 도입된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홍보물 및 새롭게 제작하는 인쇄·판촉물 등에 즉시 적용될 예정이다. 이외 기타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 차례대로 적용할 예정이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신규 CI에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고자 하는 경동제약의 의지를 담았다”며 “새로운 CI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경동제약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