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 인 어반 인스파이어점’ 신규 오픈
송추가마골, ‘송추가마골 인 어반 인스파이어점’ 신규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매장 오픈 기념해 BEST5 포장 제품 20% 할인, 웰컴 쿠폰 및 커피 드립백 증정
동경의 소추가마골이 인스파이어리조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제공=동경]

외식기업 동경(대표 김재민)의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지난달 2월 28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 리조트)' 내 ‘송추가마골 인 어반 인스파이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송추가마골 인 어반은 기존 송추가마골을 더욱 캐주얼하고 컴팩트하게 재정립한 브랜드로 ‘도심 속에서 모던하게 즐기는 송추가마골’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규 매장은 인스파이어 리조트 1층 시그니처 다이닝에 위치하며 테이블 25개, 룸 7개 규모로 총 128명을 수용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과 공연 전문 아레나∙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결합한 ‘인스파이어 몰’ 등을 선보이는 초대형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다. 시그니처 다이닝에는 미국 유명 스테이크 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F&B 업장이 입점해 있다.

송추가마골은 인스파이어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BEST5 포장제품 20% 할인 ▲웰컴 푸드 및 음료 쿠폰 제공 ▲커피 드립백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초대형 리조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만큼, 국내외 고객들과의 접점을 대폭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매장을 늘려 나가며 송추가마골만의 경쟁력 있는 메뉴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경은 지난 5월 ‘송추가마골 인 어반 신문로점’을 오픈하며 도심형 매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 등 외식 브랜드 23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