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봉화군 종합민원실은 23일 군민이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 및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자체 친절 교육과 민원담당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친절 교육에서는 금현순 민원행정팀장이 강사로 나서 호칭, 부드러운 말 끝마무리, 말의 속도, 세심한 불가 안내 표현 등 친절한 민원 응대 요령을 직원들에게 전수하며, ‘친절은 나를 지켜주는 수단’이라는 조언도 덧붙였다.
이날 박현국 봉화군수는 민원업무 담당공무원 간담회를 통해 민원담당 공무원들의 고충을 들었다.
박 군수는 “민원 응대와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봉화군민을 위해 적극적이고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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