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신입사원 채용 맞춤 솔루션 '신입PACK' 선봬
인크루트, 신입사원 채용 맞춤 솔루션 '신입PACK' 선봬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2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광고·캠리·타겟팅 메시지로 기업 맞춤형 전략 제공
[사진=인크루트]
[사진=인크루트]

인크루트는 기업들의 원활한 신입 채용을 위해 맞춤 서비스 ‘신입PACK’을 선보였다. 

인크루트는 새로운 인재를 모집하는 완벽한 솔루션 ‘신입PACK’으로 기업들에 ‘올인원 신입 채용’을 제안한다. 먼저 신입PACK은 인크루트 채용 광고부터 맞춤형 타겟팅 메시지 발송, 캠퍼스 리크루팅, 광고대행으로 구성, 기업들이 가장 효과적으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방안을 집결했다.

인크루트 채용 광고(PC, 모바일 동시 적용)는 신입 카테고리 노출을 통해 신입 인력풀을 집중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또 타겟팅 메시지를 통해 기업에 맞는 신입 인력풀을 확보할 수 있게 해 준다.

캠퍼스 리크루팅은 21년간 국내 최고의 채용 설명회 진행 전략과 노하우를 보유한 인크루트가 채용 동향 및 최신 트렌드 분석으로 기업 맞춤형 채용 전략을 제공한다. 대학 캠퍼스, 오프라인, 온라인(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다. 

광고 대행은 인크루트가 보유한 채용 관련 마케팅 분야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의 효과적인 채용을 위한 광고 캠페인을 설계한다. 

인크루트는 ‘신입PACK’을 구성할 때 기업의 미래인 신입사원을 가장 효과적으로 채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인크루트의 전체 이용자 중 47%는 20대로 신입사원 모집을 위한 최적의 인력풀을 보유했다. 이에 따라 인크루트는 20대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전략을 수립, 기업과 지원자에게 가장 긍정적인 채용 경험을 주는 방안을 마련했다. 

박광원 인크루트 취업포털본부장은 “인크루트는 기업이 역량 있는 인재를 신속하게 확보할 수 있는 원스톱 종합 솔루션 ‘신입PACK’으로 기업과 지원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채용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