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수영강습 아쿠아로빅’ 회원 모집
포천도시공사, ‘마홀수영장 수영강습 아쿠아로빅’ 회원 모집
  • 이상남 기자
  • 승인 2024.02.2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천도시공사 제공)
사진=(포천도시공사 제공)

경기 포천도시공사에서 운영 중인 마홀수영장에서 2분기 수영강습 및 아쿠아로빅 강습반 회원 총660명 (수영강습 성인 480명, 아쿠아로빅 180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영강습은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과정이며 매주(화,목,금), 주3회 강습으로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3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포천도시공사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방문접수로 진행한다.

추첨은 3월18일에 컴퓨터 추첨형식으로 진행되며, 포천시환경자원센터 주변영향지역 주민 우선 배정 후 잔여 정원에 대해서 추첨을 진행한다. 수영강습은 1인 1개 강습반만 신청가능하며, 아쿠아로빅과 수영강습 중복신청은 가능하다.

당첨자 등록기간은 3월 19일부터 23일까지며 미등록시 차순위 대기자에게 순차적으로 등록기회가 주어진다

수영강습 외에도 요일별 자유수영 이용가능시간대에 누구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고 매주 수, 토, 일요일은 자유수영만 운영된다.

마홀수영장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일이다.

수영장 관계자는 “포천시민의 건강증진 및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홀수영장 운영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인터넷 접수는 포천도시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접수 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마홀수영장 전화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아일보] 포천/이상남 기자

 

 

 

lsn754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