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스칼프메드', 손상 모발 케어로 영토 확장
HK이노엔 '스칼프메드', 손상 모발 케어로 영토 확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2.2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출시…인지도 제고 위한 마케팅 박차
'스칼프메드 골드바이옴 리페어' 포스터. [이미지=HK이노엔]
'스칼프메드 골드바이옴 리페어' 포스터. [이미지=HK이노엔]

HK이노엔은 최근 프리미엄 두피케어 브랜드 스칼프메드의 신제품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은 손상 모발 케어와 탈모 증상 완화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해당 라인은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과 꿀추출물 등을 담은 골드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물의 결합 성분인 골드바이옴을 주성분으로 한다.

제품은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 △골드바이옴 리페어 트리트먼트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는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인체적용평가를 통해 사용 후 100시간 동안 모발의 단백질 결합(코팅)이 지속되는 효과와 즉각적인 모발 큐티클(각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이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사용 전 대비 4주 후 탈락되는 모발 수가 약 70.5% 개선됐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단백질 성분이 모발 섬유질을 강화해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하고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으로 윤기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는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한다. 에센스 사용 직후 모발 큐티클 손상이 약 14.6%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담당자는 “스칼프메드는 기존 탈모케어, 두피케어 라인에 이어 손상모케어 라인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골드바이옴의 효과와 기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면서 고객 접점에서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