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카이∙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진행
싱카이∙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임 수요 높은 3040세대 타깃으로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 및 일식당 ‘키사라’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포스터 [제공=아워홈]

아워홈의 프리미엄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에서 주류&메뉴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주류 입점 프로모션은 싱카이 여의도점 및 역삼점, 키사라 여의도점에서 진행된다. 3개 지점 모두 프라이빗 다이닝룸이 마련되어 있어 상견례, 비즈니스 미팅, 연말연시 행사 등 각종 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특히 최근 방문율이 높은 3040세대를 타깃으로 국내산 고량주, 샴페인 등 트렌디한 주류를 엄선해 판매하며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메뉴도 추천한다.

싱카이 여의도점과 역삼점에서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산 고량주 ‘서울고량주’를 판매한다.

키사라 여의도점은 샴페인 ‘모엣샹동(Moet & Chandon) 임페리얼’을 기존 판매가 대비 33%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모엣샹동은 축제와 기념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샴페인 브랜드다. 고객들이 성공적인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모엣샹동과 페어링 메뉴를 기획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새롭게 입점한 주류와 페어링 메뉴 예약은 유선 연락 혹은 네이버예약, 캐치테이블로 가능하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최근 3040세대를 중심으로 각종 모임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트렌디하게 즐기기 좋은 주류를 판매한다”며 “이와 어울리는 추천 페어링 메뉴와 함께 즐긴다면 모임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