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만에 스위스 직항기 뜬다"…롯데관광, 6박8일 패키지
"27년 만에 스위스 직항기 뜬다"…롯데관광, 6박8일 패키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2.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국제항공 비즈니스석 이용…5월부터 운영
마테호른 절경을 볼 수 있는 스위스의 체르마트 마을. [사진=롯데관광개발]
마테호른 절경을 볼 수 있는 스위스의 체르마트 마을.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5월 27년 만에 정기편 재취항에 나서는 스위스 국제항공 비즈니스석을 타고 떠나는 ‘스위스 직항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오는 5월18일부터 10월5일까지 운영된다. 6박8일 일정으로 매주 토요일 스위스 국제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 직항노선을 이용해 인천에서 취리히로 출발한다. 

패키지는 스위스 대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5대 알프스 명산(리기산, 융프라우, 피르스트, 알레치빙하, 마테호른)을 모두 방문해 하이킹(4회)을 즐길 수 있다. 리기산 코스(리기 쿨룸-리기 슈타펠)를 시작으로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융프라우의 37번 코스(아이거글렛처-클라이네 샤이덱), 유럽 최대 규모의 빙하 알레치 코스, 마테호른 코스(로텐보덴–리펠베르그) 등을 만끽할 수 있다.

특전으로는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과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4회) 특식 등이 포함됐다. 

권기경 롯데관광개발 여행사업본부장은 “기존의 스위스 여행상품은 취리히로 이동 시 프랑크푸르트 또는 뮌헨을 경유하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을 이용했다”며 “스위스 국제항공을 이용하면 인천에서 취리히까지 약 13시간 밖에 걸리지 않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취리히 직항 정기편은 스위스 국제항공 전신인 스위스에어가 지난 1986년부터 1998년까지만 운항한 바 있다. 스위스 직항 비즈니스 패키지는 이번이 처음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