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 진행
엔씨, '블레이드&소울'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2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보스 '5성 아가' 등장…투혼∙투지의 증표 및 특별 칭호 획득 가능
블레이드&소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 이벤트 포스터.[이미지=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 이벤트 포스터.[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1일 자사의 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블소)'이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는 지정된 보스를 공략하고 순위에 따른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게임 내 주법사에 있는 시공석을 조작해 도전할 수 있으며 보스 '4성 아가'를 공략하면 공격력과 방어력을 올려주는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3월20일까지 진행된다.

블소는 이벤트에 맞춰 신규 보스 '5성 아가'를 업데이트한다. 5성 아가는 빠른 대응 전투가 필요한 보스 몬스터로 높은 난이도로 공략 시 더 높은 랭킹 순위에 등록된다. 직업별로 랭킹 10위 안에 들어간 이용자들에겐 특별 칭호가 제공된다.

소울 아레나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은 '투혼의 증표'를 보상으로 받으며 순위에 따라 '투지의 증표'도 획득할 수 있다. 투혼의 증표는 '금호의 신기 보물 항아리', 무왕 진화석 결정'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투지의 증표는 '적황' 별호 획득에 필요한 내단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 홍문수 패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20일까지 게임 내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홍문수', '홍문수 결정'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