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치즈 러버 ‘취향 저격’ 베스트셀러 컴백! ‘통모짜와퍼’ 재출시
버거킹, 치즈 러버 ‘취향 저격’ 베스트셀러 컴백! ‘통모짜와퍼’ 재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2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통째로
버거킹이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 [제공=버거킹]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치즈 러버들의 취향을 저격, 베스트셀러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돌아온 ‘통모짜와퍼’는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두툼한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를 올려 더욱 풍성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지난 2015년 한정 메뉴로 첫 선을 보인 ‘통모짜와퍼’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에 매콤한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통모짜와퍼’와 대식좌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더블 통모짜 와퍼’, 부담 없는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통모짜와퍼주니어’ 등 총 세 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통모짜와퍼’를 향한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길게 늘어나는 치즈 패티 제품의 특징을 반영한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다”며 “오는 26일 버거킹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독특한 컨셉의 이벤트와 특색 있는 경품에도 많은 관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거킹의 ‘통모짜와퍼’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