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광고 유튜브 5000만 달성 기념 이벤트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 광고 유튜브 5000만 달성 기념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2.2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소드 감상평 댓글 작성, 추첨 통해 치킨·커피 쿠폰 제공
(이미지=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오는 3월7일까지 배우 강하늘·한소희가 출연한 NH올원뱅크 광고 영상 3편 유튜브 합산 조회수 5000만뷰 달성을 기념해 농협금융 대표 애플리케이션(앱) 'NH올원뱅크'에서 '내 마음 One Pick 영상의 감상평을 남겨주세요!' 댓글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 △끝까지 찾는다 △All is One 3편의 영상을 시청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자 중 총 5000명을 추첨해 굽네치킨 모바일쿠폰(1000명), 빽다방 커피 쿠폰(4000명)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광고 영상에 보내주신 고객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H올원뱅크는 신속·간편한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콘텐츠와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