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학원·공부방 500개점 돌파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학원·공부방 500개점 돌파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2.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소개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소개 이미지.[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가 전개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등 학원 및 공부방이 총 500개점을 돌파했다.

19일 아이스크림에듀에 따르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비롯해 ‘홈런 스마트클래스’, ‘플레이팩토’ 등 다양한 학원 및 공부방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홈런 스마트클래스’와 ‘플레이팩토’는 각각 지난해 애슐런컴퍼니, 타임교육C&P와 제휴를 통해 아이스크림 홈런, 하루 30 국사과 등의 학습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다. 

지난 1월, ‘홈런 스마트클래스’가 150개 점을 넘어선 데 이어 최근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또한 오픈이 확대되면서 총 500개점을 넘어섰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학교 교과 과정과 100% 연계한 학습 콘텐츠와 방대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한 전과목 학습, 홈런의 AI기술을 활용한 초개인화 된 학습 제공 등으로 업계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있다.

현재 ‘홈런 스마트학습센터’와 ‘홈런 스마트클래스’, ‘플레이팩토’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비롯해 B2B(기업간거래)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선 결과”라며 “앞으로도 사업설명회와 원장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모집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