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신학기 ‘알파 세대 취향 저격’ 텀블러 3종 출시
써모스, 신학기 ‘알파 세대 취향 저격’ 텀블러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취학, 초등학생 위한 키즈 텀블러 2종, 스트랩 보틀커버 1종
써모스가 신학기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 [제공=써모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신학기를 앞두고 신규 컬러가 추가된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350ml’와 신규 용량의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 350ml’, 보틀을 넣어 휴대하기 좋은 ‘스트랩 보틀커버’를 출시했다.

자신의 취향을 구체적이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알파 세대’ 아이들을 위해 나만의 보틀을 꾸밀 수 있는 써모스 키즈 보틀 2종과 스트랩 보틀커버 1종을 출시했다. 입학, 새학기 필수 준비물로 손꼽히는 써모스 보틀은 다양한 컬러 라인업과 마이 디자인 스티커가 포함되어 아이들이 먼저 선택하는 텀블러다.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 350ml’는 원터치 타입의 보틀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 350ml’는 새롭게 추가된 350ml 용량의 키즈 텀블러로 미취학 아동은 물론 활동적인 초등학생들도 쉽고 편리하게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마이 디자인 액티비티 보틀 350ml'는 큰 사이즈의 원터치 버튼과 잠금장치를 적용해 유치원생이나 초등학생도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다.

‘스트랩 보틀커버’는 써모스의 키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 350ml’가 딱 들어가는 크기로 비비드한 블루와 퍼플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써모스는 신학기를 앞두고 오는 27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열고 이번 키즈 신제품을 포함한 신학기 필수템 키즈 보틀을 최대 33%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 텀블러 50% 할인, 보온도시락은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