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앱으로 한정판 상품 ‘득템’하고 쿠폰도 받아가고!
세븐일레븐, 세븐앱으로 한정판 상품 ‘득템’하고 쿠폰도 받아가고!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세븐앱 2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세븐일레븐]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자사 앱인 ‘세븐앱’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2월 한달 간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을 시작으로 향후 매월 최대 30%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팩을 선착순 5만명 대상으로 지급한다. 1인 1회 한정으로 2매의 쿠폰이 담긴 쿠폰팩을 제공하며, 랜덤 쿠폰팩2종에는 7천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부터 1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까지 골고루 구성되어 있다.

참여 방법은 세븐앱 접속 후 상단 배너에 뜬 ‘30% 할인쿠폰 이벤트’에 접속해 쿠폰팩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와 함께 2월 세븐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3천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2월 신규 가입 후 랜덤 쿠폰팩 이벤트까지 참여 시 최대 8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세븐앱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을 맞아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게 선보이고 있다.

설맞이 이벤트로는 오는 16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스탬프를 적립하면 결제 건당 세븐일레븐 모바일금액권 3천원권을 증정한다. 

기분 좋은 귀경길을 위한 ‘고향가는길 하이패스 충전 이벤트’도 한달 간 진행 중이다. 세븐일레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 5만원 이상 충전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백명 대상 모바일금액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같은 이벤트 외에도 앱 유저 대상 차별화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김범수 세븐일레븐 O4O플랫폼팀장은 “편의점이 온·오프라인 모두 MZ세대의 놀이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앱 내 다양한 이벤트와 차별화 상품들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프로모션 외에도 도시락, 김밥 등 상시 할인 판매되는 상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으니 세븐앱을 통해 꼭 모든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