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 신제품 ‘쿠캣 연유 쏙 크림 동동 막걸리’ 이제 집에서 맛보세요~!
쿠캣, 신제품 ‘쿠캣 연유 쏙 크림 동동 막걸리’ 이제 집에서 맛보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행하는 매운 음식과 찰떡궁합… 알코올 도수 3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술’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대표 이문주)은 신제품 ‘쿠캣 연유 쏙 크림 동동 막걸리’를 전국 GS25 프랜차이즈 편의점에서 출시했다.

쿠캣 연유 쏙 크림 동동 막걸리는 시원한 막걸리에 우유, 연유, 크림 등 풍부한 유제품을 첨가한 ‘리얼 크림 막걸리’ 제품이다.

‘가평 잣 생막걸리’로 ‘K-막걸리’ 열풍을 주도 중인 전통주 전문기업 ‘우리술’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주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크림 막걸리 칵테일을 누구나 간편하게 집에서도 간단히 맛볼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술에 익숙하지 않은 이도 마치 음료수처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술’이라는 점도 매력 포인트다.

알코올 도수가 3도에 불과한 저도수 막걸리로 ‘술맛’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맛과 향은 생크림처럼 달콤해 술을 잘 못 마시더라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

쿠캣 주류 담당 MD는 “최근 편의점이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주류 창고의 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푸드 트렌드를 이끌고 사람들에게 이를 경험하게 한다'는 쿠캣의 미션 아래 앞으로 GS리테일과 함께 다양한 주류 제품들을 출시하며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