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기내식을 편의점에서! … ‘하나 트래블로그’ 간편식 출시
CU, 기내식을 편의점에서! … ‘하나 트래블로그’ 간편식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가 기내식 콘셉트 간편식 5종을 선보였다. [제공=CU]

CU표 기내식 맛보러 오세요!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해외여행 카드사 하나카드 ‘트래블로그’와 협업해 기내식 콘셉트의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

트래블로그는 하나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출금수수료 무료, 환전 100% 우대 등 파격적인 혜택을 담아 출시한 해외여행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 해외여행 특화 카드다.

트래블로그 간편식은 ‘편의점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일본, 미국 등 각 국가의 대표적인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갈릭 볶음밥에 육즙이 풍부한 함박 스테이크로 구성한 ‘아메리칸 정식’은 하와이 전통 요리인 로코모코를 재현한 도시락이다. 촉촉한 치킨 가라아게와 단호박, 연근 등 구운 야채를 포함해 7가지 토핑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일본 ‘북해도식 스프 커리’도 별미다.

이 달 말일까지 트래블로그 간편식 구매 시 트래블로그 마스터카드를 하나페이에 넣어 결제하면 구매금액의 50%,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30%를 현장에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 달까지 해당 상품 구매 후 상품 패키지에 그려진 QR코드에 접속하면 하나머니 앱에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다이슨 에어랩, 에플 에어팟 맥스, 트래블로그 캐리어, CU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