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초대권 증정
몬스터 에너지,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초대권 증정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1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 전국 4개 편의점 브랜드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몬스터에너지가 편의점 브랜드매장에서 ;토트넘 홋스퍼 경기 보러 가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몬스터에너지]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2월 29일까지 전국 4개 편의점 브랜드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토트넘 홋스퍼 경기 보러 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GS25, 세븐일레븐, CU, Emart24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초대권’과 여행권(2인)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토트넘 에센셜 집업 후드(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1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벤트 종료 후 3월 초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몬스터 에너지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트넘 홈경기 초대권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으로 몬스터 에너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