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신규 TV 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 돌파
바디프랜드, 신규 TV 광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 돌파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2.06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출연, 헬스케어 로봇 철학 담아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Philosophy 스틸컷.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신규 광고 Philosophy 스틸컷.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의 신규 TV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200만회를 넘었다.

바디프랜드는 6일 자사의 신규 CF '철학이 똑같은 바디프랜드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 Philosophy' 편이 유튜브 공개 열흘 만에 조회 수 200만회를 넘었다고 밝혔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의 첫 공개작인 'Philosophy(철학)' 편은 바디프랜드 글로벌 홍보대사인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과 바디프랜드의 로봇 철학을 담고 있다. 상호 간 로봇 철학이 일치해 이를 바탕으로 바디프랜드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문가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는 내용이다.

데니스 홍은 UCLA 기계항공공학과 교수이자 로멜라(RoMeLa) 연구소장인 로봇공학자로, 파퓰러 사이언스(Popular Science)가 선정한 '젊은 천재 과학자 10인' 중 한 명이다.

광고 영상에선 데니스 홍이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개발)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을 지켜보다가 “That’s it!”이라는 감탄사를 내뱉는다. 이는 데니스 홍 교수의 진심이 묻어난 연출이다. 캐스팅 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에 방문한 데니스 홍이 제품의 다리부 메커니즘에 대해 구체적으로 질문하는 등 큰 관심을 보인 점이 콘티에 반영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의 위상과 바디프랜드의 로봇을 향한 진심이 만나 '환상 케미'를 보여줬다고 생각한다"며 "자사 기술력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에 초점을 맞춘 두 번째 CF를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