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9~18일 ‘하이원 스노우페스타’ 개최
하이원리조트, 9~18일 ‘하이원 스노우페스타’ 개최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2.0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개최
설맞이 전통문화 체험존·오케스트라 공연·소셜마켓 등 즐길거리 풍성
하이원리조트,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스노우페스타’ 개최 (포스터=강원랜드 제공)

강원 정선군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스노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10일 웨스턴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뮤지컬배우 차지연·강홍석, 가수 케이트킴이 출연하는 ‘하이원 OST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시작으로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글라스가든’에서는 강원랜드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공연단 ‘하이원하모니’와 상임연주단의 어쿠스틱·클라리넷·색소폰·마술공연, 지역예술인들의 주말 공연이 일 4회씩 이어진다. (사진=강원랜드 제공)

천장이 유리로 이루어져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는 ‘글라스가든’에서는 강원랜드 직원들로 구성된 사내공연단 ‘하이원하모니’와 상임연주단의 어쿠스틱·클라리넷·색소폰·마술공연, 지역예술인들의 주말 공연이 일 4회씩 이어진다.

같은 장소에서 폐광지역 소상공인이 함께하는 소셜마켓과 나만의 향수를 만들며 힐링할 수 있는 조향 클래스도 진행돼 라이브 연주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 불꽃쇼 (사진=강원랜드 제공)

요가와 명상·별빛체험 등 2회 연속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하이원 웰니스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으며, 설 연휴인 9일부터 11일,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호텔 잔디광장에서는 불꽃쇼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온가족이 함께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연·갓·족두리·청사초롱 등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설맞이 전통문화 체험존도 준비돼 있다. 체험존 이용사진 SNS 인증,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및 홈페이지 가입 시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박승렬 강원랜드 마케팅실장은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풍성한 공연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노우페스타 기간 내내 이어지는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하이원에서 올겨울의 끝을 알차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