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웅진식품,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설 명절 선물세트 판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2.07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이 장쾌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제공=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설 명절을 맞이해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에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지난 설 출시된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와 지난해 7월 웅진식품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한방 건강기능식품 ‘다릴한’을 포함해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는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mL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mL 8병으로 구성됐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 근 홍삼 농축액과 귀한 전통소재인 벌꿀, 천궁, 당귀, 계피, 영지 등이 최상의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장쾌삼 산삼배양근’은 고급 재료인 국산 산삼배양근 농축액과 홍삼 농축액, 벌꿀 등이 더해져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장쾌삼 구증구포 흑삼진액’을 포함해 ‘장쾌삼 발효홍삼력’, ‘장쾌삼 홍삼 순액’ 등 다채로운 장쾌삼 선물세트를 온라인 채널 및 전국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장쾌삼 브랜드 매니저는 “설을 앞두고 다양한 건강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장쾌삼, 다릴한으로 가족과 지인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설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