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 이벤트
교보라이프플래닛, '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 이벤트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2.02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플 본캐 테스트' 완료하면 경품 지급
(이미지=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이미지=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현대인 생활 질환을 보장하는 새 보험 상품 ‘(무)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를 기념한 ‘라플 본캐 찾기 Read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플 본캐 찾기 테스트’ 참가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중 하나를 100% 지급한다.

또한, 추가로 라플 365 미니보험 보험료 계산까지 진행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라플 본캐 찾기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생활 유형을 알아보고 이에 딱 맞는 라플365 미니 보험 플랜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라플 365 미니보험은 현대인이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대상포진, 통풍, 갑상선기능저하증 등 일상의 질환을 집중보장하는 현대인 생활 맞춤 보험이다.

특히, 특정 질환이나 손해를 주 계약과 특약의 방식으로 개발하던 기존 보험 상품과는 달리 라이프플래닛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급부 조합형 상품 개발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첫 번째 상품이라는 설명이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보장 급부를 플랫폼에 미리 준비해 상품 콘셉트가 확정되면 필요한 보장 급부를 구성해 신속히 상품으로 출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나 식습관 등으로 인해 대상포진, 통풍 등 일상에서 얻는 면역 질환이 많은데 이를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현대인 생활에 딱 맞춘 실용적인 보험”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게 라플 365 미니보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