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카페인·무색소 '화이트 타로 라떼'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가 無(무)카페인, 無색소 음료 신메뉴 ‘화이트 타로 라떼’ 등 음료 3종과 푸드를 선보이며 2024년 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프링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소비자의 소중한 모든 순간들을 스타벅스와 함께한다는 의미의 ‘MEET THE HEARTFUL MOMENT’를 주제로 봄 시즌을 알린다.
대표 음료인 화이트 타로 라떼의 주재료인 타로는 고구마, 마와 유사한 구수한 풍미의 작물이다. 카페인과 색소가 포함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티(Tea)를 커스텀으로 추가하면 카페인이 함유된 ‘타로 밀크 티’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와 ‘리프레싱 자몽 캐모마일 티’를 함께 선보인다.
푸드는 ‘딸기 초코 레이어 케이크’, ‘딸기 수플레 치즈 케이크’, ‘스틱 에그 타르트’ 등 3종이다.
스타벅스는 또 2월 밸런타인데이(14일)를 맞아 핑크 컬러와 하트 디자인을 중심으로 표현한 MD 제품들을 함께 출시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봄 시즌 이벤트 음료를 사이렌 오더 주문 시 음료 한 잔 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Tri-Star Dash’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