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한국광해광업공단, 설명절지원사업 ‘갑진년 값진키트’ 후원금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한국광해광업공단, 설명절지원사업 ‘갑진년 값진키트’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01.30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광해광업공단, 원주지역 내 취약계층 위해 700백만원 후원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 취약계층 70가정에 설 명절 식료품 키트 전달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한국광해광업공단(사장 황규연)으로부터 취약계층 설명절지원사업 ‘갑진년 값진키트’를 위한 후원금 7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9일(월), 밝혔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한국광해광업공단(사장 황규연)으로부터 취약계층 설명절지원사업 ‘갑진년 값진키트’를 위한 후원금 7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한국광해광업공단으로부터 취약계층 설명절지원사업 ‘갑진년 값진키트’를 위한 후원금 7백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원주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갑진년 값진키트’사업을 기획했다. 설 명절 키트는 제수용품(사과, 배, 떡국떡)과 간편식(즉석밥, 스팸 등) 총 22종으로 했다. 총 70박스를 제작해 오는 설 명절 이전까지 원주지역 취약계층 아동가정 70곳에 전달할 계획이다.

조수연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장은 “매년 설 명절 취약계층을 위해 명절 식료품키트를 지원할 수 있도록 기부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물가인상으로 식자재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규연 한국광해광업공단사장은 “식료품키트가 제수용품을 포함해 풍성하게 구성된 것을 보니, 키트를 받는 가정에서 더욱 알차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라며, “설 명절 키트지원으로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