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Galaxy AI가 만났다! 갤럭시 S24 프로모션
CU, Galaxy AI가 만났다! 갤럭시 S24 프로모션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2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그러진 곰 팝업 체험존
편의점 CU가 삼성 캘럭시 S24 출시와 관련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제공=CU]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삼성전자와 함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4 출시에 맞춰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CU는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한 차별화 상품 ‘망그러진 곰 딸기 샌드(우유, 초코)’ 2종을 중심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CU는 갤럭시 S24를 들고 있는 망그러진 곰 캐릭터를 패키지에 입힌 ‘갤럭시 S24 망곰이 딸기 샌드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오는 2월 말일까지 판매한다.

모든 상품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규 띠부씰 디자인을 포함해 총 73종의 망그러진 곰 캐릭터 띠부실이 랜덤으로 동봉되어 있다.

패키지에 그려진 QR코드에 접속하면 스탬프 경품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딸기 샌드위치 구매 시 포켓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 당 스탬프 1개가 자동 생성되며, 스탬프 3개를 모으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CU는 망곰이의 초코딸기 샌드와 청룡 망곰 그립톡을 묶은 기획 상품을 이 달 28일까지 포켓CU에서 선보인다.

방문 고객이 많은 용인 에버랜드에 오프라인 체험 공간도 마련했다. CU는 에버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The Magic Gate CU’에 ‘갤럭시 S24 I 망그러진 곰’ 팝업 체험존을 2월 14일까지 운영한다.

BGF리테일 임지훈 제휴마케팅팀장은 “양 사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주력 상품들이 재밌고 트렌디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삼성전자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