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베트남 시장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피 브랜드관 입점 이어 오프라인 스토어 뷰티박스 입점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선보이는 주력 4개 라인.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선보이는 주력 4개 라인. [이미지=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섰다.

24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에스트라는 최근 현지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된 베트남 현지 사전 마케팅 활동에서 가장 좋은 호응을 얻었다.

에스트라는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22일 베트남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베트남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했다.

또 호찌민 중심부에 위치한 뷰티 박스 사이공센터점에서는 26일부터 31일까지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 크림’, ‘더마UV365 레드진정 톤업 선크림’, ‘테라크네365 클리어 딥 클렌징 폼’ 등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한 베트남 고객 선호 제품들을 전문 카운셀러의 피부 고민 상담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성공적인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이번 베트남 진출에 이어 올해 상반기에는 태국 진출도 앞두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