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우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전 국민제안비서관, 총선 출마 기자회견
허성우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전 국민제안비서관, 총선 출마 기자회견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1.2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대 장기공약과 10대 단기공약 약속...“성공한 윤석열 정부 만들겠다”
허성우 윤석렬 대통령비서실 전 국민제안비서관(사진=이승호 기자)
허성우 윤석렬 대통령비서실 전 국민제안비서관(사진=이승호 기자)

“뼛속까지 진짜 구미사람 허성우! 구미의 대전환을 이루겠습니다”

국민의힘 허성우 윤석열 대통령비서실 전 국민제안비서관이 23일 경북 구미을 인동 선거캠프에서 제22대 총선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허성우 예비후보는 “구미의 대전환을 이뤄, 안심하고 잘 사는 도시의 대표브랜드로 만들겠다는 약속으로 이 자리에 섰다”며 “앞에서 이끌기보다는 함께하면서 구미 대전환을 만들 능력 있는 일꾼”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허 예비후보는 “인구절벽, 경기침체의 두터운 벽을 뛰어 넘겠다. 저 허성우는 5개의 화살로 과녁을 정확히 맞추겠다”며 “청년 일자리와 노후에 대한 불안이 없는 복지구미를 만들 것”이라며 ‘5대 장기공약과 10대 단기공약’을 발표했다.

5대 장기공약은 △서울 아산병원 구미유치 △구미 낙동강변 중심 4계절 테마파크 조성 △청년을 위한 구미5공단 창업플레이그라운드 조성 △저출산문제 해결 위해 신혼부부에게 1억5천만원 예치된 통장 지급 △경북 최초 K-POP 특성화고등학교 설립 등이다.

(사진=이승호 기자)
(사진=이승호 기자)
(사진=이승호 기자)
(사진=이승호 기자)

10대 단기공약은 △상업지역 공영주차장 신설 및 대형 복합쇼핑몰, 프리미엄 아울렛 구미유치 △초·중·고 과밀지역 해소 △선산 단개천 복원 및 선산 재래시장 이전 △‘원스톱 스마트 축산단지’ 조성(분뇨, 악취 해결) △구미 농수산물시장 첨단화 및 디지털 유통 혁신 △경북대, 금오공대 이원화 캠퍼스 추진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 구미유치 △파크 골프장 300홀 건설 및 대통령배 전국대회 유치 △여성전용회관 건립 △구미 시민제안실 개설 등이다.

또한 허 예비후보는 “구미를 모두가 살고 싶고, 아이 키우기 좋은 경북의 중심도시로, 미래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는 혁신도시로 만들어 경북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다”며 “시민 여러분과 함께라면 이 새로운 길을 능히 갈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하며 함께 손을 맞잡아 줄 것을 강력 호소했다.

여기에 허 예비후보는 “고비용저효율 정치를 혁신하려는 대통령의 행보에 동참해 반드시 성공한 윤석열 정부를 만들 것”이라고 역설했다.

덧붙여 허성후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이 대한민국 정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고, 시민 행복의 비전을 제시하는 건강한 정책경쟁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제가 가장 먼저 앞장설 것을 약속드립니다”고 강조했다.

[신아일보] 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