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FC, 2024 대학생마케터 '오렌지크루 3기' 모집
화성FC, 2024 대학생마케터 '오렌지크루 3기' 모집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1.21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성FC)
(사진=화성FC)

프로 진출을 준비하는 화성FC가 스포츠 산업 취업 희망자에게 실무와 이론의 경험을 제공하는 오렌지 크루 3기를 모집한다.

화성은 21일 지역 내 스포츠 관련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에게 생생한 실무경험과 최신이론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오렌지 크루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한 이래 지난해까지 지역 청년들에게 프로스포츠 산업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오렌지크루는 홈경기시 마케팅 활동 참여, 온.오프라인 홍보전략 및 이벤트 기획, 홈경기를 직접 기획할 수 있는 오렌지크루 데이를 운영하고 프로 추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화성FC를 사랑하고 스포츠 산업 취업을 희망하거나 관련 경험을 쌓고 싶은 대학생이나 휴학생이면 된다. 활동기간은 2024년 2월부터 2024년 11월 시즌 종료 시까지며 마케팅팀과 미디어팀으로 나눠 총 20명의 인원을 서류와 면접을 통해 선발 예정이다. 오렌지크루에 선발된 인원은 활동 단체복 및 스포츠 산업 관련 직무자 초청 강연, 수료 기준을 충족한 인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화성FC 홈페이지 내에서 지원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는 2월2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화성FC 홈페이지 공지 사항과 공식 SNS를 확인하면 된다.

[신아일보] 화성/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