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기획전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기획전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1.1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말까지 노트북 최대 43%, 태블릿PC 최대 30% 할인
(이미지=롯데카드)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이달 말까지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 ‘환승프로젝트’에서 노트북과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신학기 수요가 높은 디지털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그램과 삼성전자 갤럭시북, 애플 맥북에어 구매 시 최대 43% 할인 및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신학기 노트북 기획전’을 연다.

또, 애플 아이패드, 삼성전자 갤럭시 탭‧워치, 소니 카메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구매 건당 최대 7만원 한도의 10% 캐시백을 제공하는 ‘작심365 #테크편’ 기획전도 마련했다.

두 기획전 상품 모두 최대 30개월 이용 기간 상품가 일부는 나눠 내고, 남은 금액은 이용 기간 종료 후 납부하는 환승프로젝트 결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품가를 단 두 번으로 나눠 내는 프로모션도 새롭게 진행한다. 상품별로 정해진 비율에 따라 상품가 일부는 첫 결제일에 납부하고, 남은 금액은 별도 수수료 없이 1년 후에 납부하는 방식이다.

처음 결제하는 금액은 5% 할인하고, 전체 상품가에 대한 5% 캐시백도 구매 건당 최대 10만원 한도로 제공된다. LG전자 TV‧냉장고‧세탁기 등 가전,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워치, 애플 아이패드‧에어팟‧맥북에어, 구찌 지갑, 보테가베테나 지갑 등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1월은 신년을 맞아 신학기, 설 명절 선물 준비 등으로 노트북, 태블릿 PC 등 디지털 제품과 명품,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은 시기”라며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 기획전을 이용하면 할인, 캐시백 혜택과 함께, 상품 결제 금액을 최대 30개월까지 나눠낼 수 있어 결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디지로카앱 환승프로젝트는 가전‧스마트폰‧스피커‧골프용품‧명품 등을 월 최소 1만원대의 저렴한 월 결제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상품가 일부를 최대 50개월의 무이자 할부 기간 나눠내고, 남은 금액은 할부 기간 종료 후 납부할 수 있어 소비자 월 결제 부담을 크게 낮췄다.

환승프로젝트 전용 ‘LOCA 환승카드’를 이용하면 지난달 실적에 따라 월 5만원 한도로 월 결제금액이 캐시백 돼, 더욱 부담 없는 구매할 수 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