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5기 'KB국민팬슈머' 소비자 패널 모집
KB국민은행, 제5기 'KB국민팬슈머' 소비자 패널 모집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1.1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0여명 모집…온라인 설문조사 등 포인트 지급
'KB국민팬슈머' 소비자 패널 모집 포스터. (이미지=KB국민은행)
'KB국민팬슈머' 소비자 패널 모집 포스터. (이미지=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25일까지 제5기 'KB국민팬슈머' 소비자 패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소비자 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번 제5기 KB국민팬슈머는 4000여명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소비자는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도 별도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서비스 체험과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함께 수행하며 추가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활동 기간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KB국민은행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소통으로 최고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