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자사 앱(APP) 회원 전용 화이트치즈, 버거킹 스테디셀러와 만나다!
버거킹, 자사 앱(APP) 회원 전용 화이트치즈, 버거킹 스테디셀러와 만나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치즈 와퍼 세트’ &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 세트’ 2주 한정 제공
버거킹이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세트메뉴를 선보였다. [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스테디셀러 메뉴와 화이트치즈를 활용하여 자사 앱(APP) 회원들을 대상으로 ‘화이트치즈 와퍼 세트’와 ‘화이트 콰트로치즈 와퍼 세트’를 오는 28일까지 선보인다.

‘화이트치즈 와퍼 세트’는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선사하는 버거킹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와퍼’에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2장이 추가돼 마치 한겨울 눈이 내린 듯한 느낌의 ‘화이트치즈 와퍼’를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

해당 메뉴는 버거킹 앱 회원에게 제공되는 전용 쿠폰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며, 신규 가입 시에도 즉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에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가 추가되었음에도 기존 ‘와퍼’ 및 ‘콰트로치즈와퍼’ 세트와 동일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2021년 멤버십 서비스를 처음 런칭하고, 브랜드 앱을 리뉴얼한 이후 할인 프로모션 및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회원 전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