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열차+관광택시 특별 할인 상품 출시
홍성군, 열차+관광택시 특별 할인 상품 출시
  • 민형관 기자
  • 승인 2024.01.1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차 타GO, 택시 타GO 남당항 새조개 먹으러 가자
 

강원도 홍성군 겨울 별미 남당항 새조개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즐기러 갈 수 있는 '홍성 관광상품'이 출시됐다.

16일 군에 따르면 지난해 ‘홍성 신바람 관광택시’를 운영하며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홍성을 여행할 수 있는 홍성 여행 관광상품을 출시해 큰 성과를 이룬 바 있다. 올해에는 기차와 택시를 결합해 특별 할인 금액으로 구성된 관광여행 상품으로 ‘홍성 관광택시 투어’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오는 20일부터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홍성남당항 새조개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교통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홍성 관광택시 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상품 이용 관광객은 택시를 타고 축제장뿐만 아니라 원하는 곳은 홍성군낸 어디든 자유롭게 갈 수 있다.

이용요금은 무궁화호 왕복 열차비용과 '신바람관광택시' 기본 4시간 이용료를 포함해 2인 기준 4만9000원이다.

열차 연계 관광택시 상품은 네이버 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롯데온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김태기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열차 연계 홍성여행 상품으로 홍성을 찾아주시는 방문객들의 교통 불편 사항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친절하고 안전한 홍성군 관광택시를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hk888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