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갓성비 고기 선물세트로 풍성한 설 연휴 준비하세요!
미트박스, 갓성비 고기 선물세트로 풍성한 설 연휴 준비하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 투뿔넘버나인 등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진행
미트박스가 설 선물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제공=미트박스]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높인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마련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1월 8일(월)~18일(목)까지 진행되며, 예약 혜택으로 매일 ▲최대 23,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한 ▲더하기 쿠폰을 지급한다. 이후 1월 19일(금)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약 110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15,000원 할인쿠폰을 혜택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미트박스가 엄선한 고품질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LA갈비 선물세트부터 풍부한 감칠맛과 육향을 자랑하는 최고급 투뿔넘버나인 한우 선물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미트박스에서는 유통 마진 대폭 축소로 가격경쟁력을 갖춰 우수한 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LA갈비 세트는 6만 원대 알뜰상품부터 13만 원대까지, 한우 투뿔 세트는 10만 원대부터 20만 원대까지 구성돼 높은 품질 대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지난 명절, 꽃등심이 포함돼 많은 인기를 얻었던 ‘1++ 한우 품격세트’는 19만 원대로 추석에 비해 약 5만 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기획전은 퀄리티와 그에 상응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하여 마련했다”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 전문몰’에서 가성비를 높인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