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객실 이용금액의 최대 12% 포인트 적립과 투숙일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호텔의 이번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작년 12월 26일부터 올해 2월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객실을 예약한 후 3월 1일까지 퇴실을 완료하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혜택은 국내외 롯데 계열의 총 34개 호텔 및 리조트 중 롯데뉴욕팰리스 등 일부를 제외한 26곳에서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체크아웃한 투숙 건에 대해 리워즈 회원이 보유한 현재 등급보다 한 등급 상위의 포인트 적립률을 적용한다. 각 등급마다 2%의 추가 적립이 더해져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의 경우 12%의 리워즈 포인트가 적립된다.
또한 부산, 제주와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롯데호텔앤리조트 계열 호텔에 투숙하면 2배의 유효 투숙박수가 적립된다. 리워즈 등급 산정 시 1박 투숙→2박 적립, 2박 투숙→4박 적립의 실적이 쌓이는 만큼 더욱 빠른 리워즈 승급이 가능하다는 게 롯데호텔의 설명이다.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중 투숙을 완료하고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리워즈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시그니엘 부산 스위트 객실1박 무료 숙박권을 비롯해 시그니엘 부산 일반실 무료 숙박권과 20달러 상당의 ‘2024 LH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 리워즈는 전년 개편을 통해 이용금액 적립률을 높이고 등급별로 빠른 특전 이용이 가능하도록 등급 상향 주기를 월 1회로 변경했다”며 “이번 프로모션 참여가 고효율로 실적을 적립하는 부스트 효과를 톡톡히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