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풍성한 새해 맞이! ‘와퍼주니어 2500’ & 자사 앱 전용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 풍성한 새해 맞이! ‘와퍼주니어 2500’ & 자사 앱 전용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이 와퍼주니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와퍼주니어’ 3종을 최대 46%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와퍼주니어 2500’ 프로모션과 매주 더 커지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와퍼주니어 25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직화(Flame-Grilled) 버거 ‘와퍼주니어’와  달콤 짭짤한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감칠맛이 매력적인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가 더해져 한층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즈와퍼주니어’까지 총 3종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와퍼주니어’와 ‘불고기와퍼주니어’는 46%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치즈와퍼주니어’는 44% 할인된 2,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동시에 버거킹은 28일까지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할인 혜택이 점점 커지는 ‘값진 분들을 위한 값진해 선물’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값진 분들을 위한 값진해 선물’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2024년 첫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폭넓은 라인업,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버거킹의 시그니처인 불맛을 더욱 다채로운 취향과 새로운 트렌드에 맞게 즐기실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