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예비후보 "동탄에 쓸모 있는 정치인"
서철모 예비후보 "동탄에 쓸모 있는 정치인"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01.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형식의 간소한 출마의 변을 본인의 SNS 올려
서철모 예비후보.(사진=예비후보)

서철모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8일 ‘선거사무소를 차렸습니다’라는 카드뉴스 형식의 간소한 출마의 변을 본인의 소셜미디어(SNS) 등에 올렸다.

서철모 예비후보는 "동탄에 쓸모 있는 정치인으로서의 발걸음을 시작한다:면서 "동탄에 필요한 사람, 실제 삶에 도움이 되는 정치, 쓸모 있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국회보좌진으로 여러 해를 겪으면서, 청와대에서 전국적인 사안을 다루면서, 화성시장으로 시 행정을 책임지고 일을 하면서 쌓아왔던 경험을 강조하면서 "동탄을 위해 경험과 열정을 바치겠다"고 했다.

이에 앞서 서 후보는 자신의 SNS를 통해 "'동탄 이음 케이블카 추진’, ‘동탄 종합경기타운 조성’ 등 지역주민들의 정책 제안을 받아 공약을 만들고 있다"고 했다. 화성시장 재직 시 지역의 사회단체와 쌓아 온 신뢰를 바탕으로 정책 제안을 받아 공약으로 채택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서 후보는 민선7기 화성시장을 역임했으며 이번 22대 국회의원선거에 화성시을 예비후보로 등록해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서 후보는 지난해 차별화된 출판기념회 행사를 개최하여 화제가 되었고 이번에도 기존의 형식을 따르지 않고 카페 형식의 파격적인 선거사무소를 열어 주변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