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시흥아울렛, 캐주얼 전문관 오픈…MZ 공략
신세계사이먼 시흥아울렛, 캐주얼 전문관 오픈…MZ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0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 브랜드 입점…"차별화 콘텐츠로 색다른 쇼핑 경험 선사"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260평 규모로 조성된 '캐주얼 스테이지'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260평 규모로 조성된 '캐주얼 스테이지'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이 캐주얼 전문관을 오픈하고 MZ세대 고객 공략에 나섰다.

신세계사이먼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260평 규모의 ‘캐주얼 스테이지 2관’을 새롭게 조성했다고 5일 밝혔다.

전문관에는 총 8개 브랜드가 들어섰다. 특히 글로벌 라이프웨어 브랜드 ‘스포티앤리치’와 빈티지 스포츠웨어 브랜드 ‘오리지널스포츠’가 아울렛 최초로 입점했다. 또 패션 플랫폼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누리는 ‘드로우핏·코드그라피·노이어·컴젠·와릿이즌’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트렌디한 편집숍인 ‘플레이스’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인사일런스’의 특화 매장으로 운영된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에 오픈한 캐주얼 스테이지 2관이 바로 옆에 위치한 1관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다. 1관은 지난 2020년 9월 선보인 공간으로 이곳 역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브라운브레스·커버낫’ 등 캐주얼 브랜드들이 한 데 모여 편리한 쇼핑 동선을 제공한다.

같은 층에는 ‘아크테릭스·다이나핏·내셔널 지오그래픽’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전문관인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까지 자리 잡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캐주얼과 스포츠 장르를 아우르는 MD 전문관 조성으로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캐주얼 스테이지 2관 오픈을 기념해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각 브랜드에서 인기 상품 추가 할인, 단독 상품 특가 판매, 균일가 할인 판매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이번 캐주얼 전문관 조성으로 MD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수도권 MZ 세대의 쇼핑 수요를 적극 흡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브랜드 라인업으로 편리하고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