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준영 의원, 강화군 ‘2024년 신년인사회’ 성료
배준영 의원, 강화군 ‘2024년 신년인사회’ 성료
  • 백경현 기자
  • 승인 2024.01.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준영 국회의원(인천 중구·강화군·옹진군, 인천시당위원장)이 4일 강화군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 ‘2024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강화군민 500여 명과 각계 인사, 강화군 주요 단체 대표가 참석했으며, 박용철 인천시의회 의원과 강화군의회 박승한 의장, 최중찬 부의장을 비롯해 배충원 의원, 한승희 의원, 고복숙 의원 등 국민의힘 소속 지역 의원들이 모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 의원은 신년인사회를 시작하며 "지난 4년간 약 8830억의 핵심사업 국비를 확보하는 등 지역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지난 4년 동안 의정활동 성과를 주민들께 상세히 설명드리고 새해 인사를 드리고자 마련한 자리"라고 밝혔다.

이어서 배준영 의원은 의정활동 전반과 더불어 강화 현안 사업 추진 경과를 보고하고, 강화 발전을 위한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강화-서울(계양) 고속도로 건설 및 강화구간 일괄입찰 예산 확보 △248만평 어장 신설 등 군사규제 해소 △강화~영종 평화도로 국도 지정 신청 △강화군민 1가구 2주택 중과세 제외 △김포~강화 15km 구간 지하송수관로 건설 등 강화의 숙원사업 추진 경과와 그간의 의정활동을 상세히 소개하며, 참석한 주민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배준영 의원은 “그간 지역사업을 살뜰히 챙길 뿐 아니라 의정활동에도 앞장서 유류세 인하 폭 확대, 근로장려금 대상·금액 확대, 초·중·고 노후책걸상 교체 국가 지원 등 다양한 법안을 대표발의해 통과시켰고,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변화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배 의원은 "이번 신년인사회는 강화 지역주민들의 고충과 강화 발전을 위한 고견을 기탄없이 나누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주민들의 직접 주신 의견을 토양 삼아, 앞으로도 강화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중구 원도심 및 옹진군 의정보고회는 6일 오후 2시 중구 한중문화관에서, 영종국제도시 의정보고회는 7일 오후 2시 중구 제2청사에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신아일보] 백경현 기자

khb581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