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 이벤트 실시
사람인,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1.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사람인]
[사진=사람인]

푸른 용의 해를 맞아 사람인에서 구직자들에게 힘을 북돋기 위한 첫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람인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소원 빌고 복 받아 가세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람인 브랜드 및 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고 서비스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총 두가지로 진행되며 한 개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사람인 로그인 후, 새해 소원을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취업 기원 등 자유롭게 하고 싶은 말을 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명) △애플워치(2명) △정관장 상품권(10명)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Ai 자소서 초안 생성(챗GPT 자소서) △커리어챗 △포지션매치 △Ai 매치 △멘토링매치 중 새해 가장 기대되는 서비스를 선택해 투표하면 자동 응모된다. 투표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월 14일에 사람인 공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사람인은 지난해 커리어 플랫폼으로의 전환을 선언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론칭했다. 특히 챗GPT를 활용한 ‘Ai 자소서 초안 생성 서비스’는 누적 사용 수 6만건을 넘어서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현직자와 1:1대화가 가능한 ‘멘토링매치’는 멘티 회원수 1만5000명을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사람인은 올해 커리어 성장을 도모하는 교육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며 우수한 인재가 모이는 플랫폼으로 확고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어 서비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