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크리닝업,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 쾌거
탑크리닝업,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 쾌거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3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세탁전문점 부문 3년 연속 수상
탑크리닝업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어워드를 수상했다. [제공=탑크리닝업]

 

세탁 편의점 탑크리닝업이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어워드에서 3년 연속 프랜차이즈 세탁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탑크리닝업은 ㈜베터라이프의 세탁전문점·셀프빨래방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세탁의 모든 것’을 표방하며 전문 세탁부터 무인세탁 서비스, 친환경 세탁까지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의 성공을 위한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한편, 탑크리닝업은 최근 한 매장에서 3가지 아이템으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3in1' 사업모델을 구축해 세탁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3in1 세탁창업은 운영방식에 따라 세탁편의점을 중심으로 한 유·무인 하이브리드 매장인 '탑크리닝업 메가샵', 셀프빨래방 중심의 100% 무인매장인 '탑워시케어'로 나뉜다.

무인세탁함인 '탑크리닝업박스'를 활용해 24시간 수익창출이 가능하고 한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의 만족과 기쁨을 위해 세탁 서비스부터 가맹점 창업 및 운영 시스템까지 다방면으로 더 큰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