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 무릉도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나눔’
영월군 무릉도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나눔’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3.12.2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 무릉도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7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 진행 (사진=영월군 제공)

강원 영월군 무릉도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7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으로 동절기 물품 꾸러미(백미, 라면, 장갑, 곰탕, 참치캔, 유산균)를 어려운 이웃 75가구에게 지원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은 1탄 김장나눔, 2탄 연탄나눔, 3탄 물품나눔으로 진행했다.

이번 물품 나눔은 수항건설(주), 현대산업에서 기탁한 물품(백미, 라면)과 무릉도원면 두산3리 부녀회에서 기탁한 기부금, 무릉도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마을복지 사업비 및 사례관리 사업비로 동절기 물품 꾸러미를 마련했다.

또한 무릉도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대학 사업 중 찾아가는 이·미용사업과 연계하여 동절기 물품 꾸러미를 배부하면서 손마사지 서비스를 함께 시행했다.

전길자 무릉도원면장은 “후원이 모여 삶이 되고 사랑이 되었다며 후원해 주신분들에게 감사하며 특히 산기슭에 위치하여 눈이 오면 고립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동준 민간위원장은 “풍파에 손마디가 굽고 거친 손이 고와졌다며 좋아하는 손마사지 받는 어르신의 모습을 보며, 작은 실천으로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