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겨울 제주여행은 여기서" 기획전·특가딜 강화
티몬 "겨울 제주여행은 여기서" 기획전·특가딜 강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2.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항공권·렌터카·레저 등 세분화…E쿠폰 단독 할인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 배너. [이미지=티몬]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 배너. [이미지=티몬]

티몬은 제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전용 기획전과 지역 상품권 등 단독 특가딜을 준비하며 부담 없는 여행 준비를 돕는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상시 운영 중인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을 강화한다.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 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숙박 △항공권 △렌터카 △입장권·레저·액티비티는 물론 △프리미엄 숙소 △실내·야외 갈 곳 추천 △감귤체험 등으로 세분화해 특색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주는 알찬 여행을 돕는 ‘제주레저·입장권’이 특가다. 티몬은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티몬이 최근 12월(1~25일) 관련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즐길 거리 가득한 제주여행을 앞두고 실내외 명소 이용권을 특가에 장만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티몬은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돕는 E쿠폰도 이달 말까지 단독 할인 판매한다. 알뜰 쇼핑을 위한 △JDC면세점(제주공항·항만)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4만7500원), 제주의 인기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핫플패스 △제주 지역상품권 3만원권(2만8500원)을 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잔액 관리형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티몬 ‘선물하기’ 기능으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김학종 투어비즈본부장은 “제주도는 사계절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만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제법 시간이 드는 곳”이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제주여행 전용 행사들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김소희 기자

ksh333@shinailbo.co.kr